• 작성자 : 관리자
  • (재)안양창조산업진흥원원 공고 2017-100
    안양창조산업진흥원 『청년공간 A-cube』
    2017년 제2차 가상오피스 지원 사업 공고

    안양시와 (재)안양창조산업진흥원에서는 창업활성화와 창업지원을 위해 예비창업자(팀) 및 창업초기기업(창업 2년 이하)을 대상으로 사업장 주소 등록지원과 사무공간, 우편함 등을 지원하는 가상오피스 지원 사업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 및 창업초기기업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
     
    2017년 8월 16일 (재)안양창조산업진흥원장 (직인 생략)
     
    1. 신청개요
    ❍ 신청대상 : 예비창업자 및 창업초기기업(창업 2년 이하)
    ❍ 신청조건 및 내용 
    대상 예비창업자 창업초기기업
    (창업 2년 이하)
    구성 • 개인 • 개인 및 법인 등
    조건 • 선정 6개월 이내 창업 (사업자등록) • 선정 1개월 이내 사업자주소 변경
    업종 • 창조산업군
    ‣ SW산업, 문화산업, 정보통신산업, 지식산업, 콘텐츠산업 등으로
      진흥원 지원 대상에 포함되는 산업
    ※ 단순 유통, 숙박 등의 업종 및 진흥원 지원 제외 업종은 신청 불가


    ❍ 신청기간 : 2017.08.24.(목). ~ 08.28.(월) 09:00 ~ 18:00
    ❍ 신청방법 : 방문 또는 우편접수 (우편의 경우 마감시간 전 도착)
    ❍ 신청장소 : 안양창조경제융합센터 3층 청년공간 A-cube
    ☞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27번길 11-41 안양창조경제융합센터
    ☞ 지하철 4호선 평촌역 3번 출구 → 직진 500m
    ❍ 제출서류
    • [서식 1호] 가상오피스 지원 신청서 1부.
    • [서식 2호] 사업계획서 1부.
    • [서식 3호] (대표자)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
    • 아래 해당 서류 추가 제출
   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
    • 신분증 사본 1부
    • 주민등록등본 원본 1부
    •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
    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    • 최근년도 재무재표 원본 1부
    •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
    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
    • 법인등기부 등본 원본 1부
    • 최근년도 재무재표 원본 1부
    ※ 제출서류는 집게로 묶어 제출할 것(스템플러 사용 금지)

    ❍ 문의사항 : (재)안양창조산업진흥원 A-cube팀
    • 담당자 : 김 혁 팀장
    • 전  화 : 031-8045-6717
    • 이메일 : kimh@aca.or.kr


    2. 지원내용

    ❍ 지원개요 : 총 2개 지원 예정

    • 공통 지원 : (무료)사업장 등록주소지, 우편함 / (유료)팩스‧복합기]
    사업장 주소 예시 (14055)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27번길 11-41
               안양창조경제융합센터 3층 A-cube ○○호
    ☞ A-cube 內 시설(회의실, 세미나실 등) 예약시 무료이용, 주차비 미지원

    • 유형별 지원내용 및 지원조건
    지원유형 A형 (사무공간 고정지원형) B형 (사무공간 유동지원형)
    사무공간 • 1인 작업실 • 오픈공간
    지원면적 • 1인당 3.3㎡ (공용면적 포함)

    지원내용
    • 1인 작업실 내 고정좌석 제공
      및 우선 사용권 부여
    • 입출입카드 (24시간 이용 가능)
    • 고정사물함
    • 협업공간 內 자유석 이용
      (우선 사용권 및 출석 의무 없음)
    지원조건 • 월 10일 이상 출석
    • 6개월 단위 출석상황 평가
    • 입출입카드 및 사물함 등 분실‧
      파손시 원상 복구 책임
    -
    지원기간 • 기본 1년, 최대 2년이며 1년 이후 신규 신청자와
      동일하게 평가 및 선정
    기타사항 • 진흥원에서 종업원수, 매출실적, 사업자 등록현황 및
      기타 필요사항을 요구할 경우 제출 의무 있음
    • 지원기간 종료 후 사업장 등록주소시 유지 불가
    • 안양시 이외의 지역으로 사업장 소재를 변경할 경우 계약 해지

    3. 평가 및 결과 안내

    ❍ 평가방법 : 서류평가 (전문 심사위원 3인)

    ❍ 선정방법 : 심사위원 3인 산술 평균 기준 상위 2개
    ※ 평균 60점 미만은 불합격 처리

    ❍ 결과통보 : 2017.09.01.(금) 이전 / 신청자 개별 통보
    ※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

    ❍ 추후일정 : 결과 통보 후 추후 일정은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


    4. 신청서식

    ❍ [서식 1호] 가상오피스 지원 신청서

    ❍ [서식 2호] 사업계획서 1부

    ❍ [서식 3호] (대표자)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